선글라스 고르는법, 브랜드 추천★ 기본 카테고리

3.jpg

 

페이크미 선글라스
인디 브랜드 페이크미는 주로 동그란 형태의 보잉 선글라스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 가벼운 프레임과 동그란 안경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점이 좋다. 페이크미에서 특히 인기 있는 디자인은 캐츠형 디자인. 보잉이 가진 클래식한 느낌에 프레임을 캣츠형으로 엣지 있게 만들면서 훨씬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특히 여성들이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게 하는 데 그만인 듯.

 

4.jpg

 

5.jpg

 

6.jpg

 

7.jpg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스눕바이에서 만든 브랜드로 일명 전지현 선글라스로 명성을 얻기 시작해 많은 연예인이 즐겨 쓰는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클래식한 디자인도 인기지만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압도적인 디자인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편. 이런 디자인이 나올 수 있었던 건 틸다 스윈튼, 헨릭 빕스코브 등 예술성 충만한 여러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LVMH에서 고액의 투자를 고민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미 업계에서는 선두주자로 발돋움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7.png

 

8.jpg

 

카린 선글라스
스칸디나비아 특유의 감성 베이스에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 모던하면서도 레트로풍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브랜드, 카린. 수지가 공항패션에서 선보이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카린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컬러의 매치가 돋보이는 제품들이 많아 포인트로 쓰기에도 매우 좋다. 그리고 아시안 핏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많다 보니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카린은 자체 공장을 통해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퀄리티 역시 보장하고 가격은 10만 원대로 적당한 편이다.

 

 

8.png

 

폴리스 선글라스
이탈리안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담은 폴리스는 남성적이면서 카리스마 있는 디자인으로 남성 선글라스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남성 선글라스라고 해서 무겁거나 부피가 클 필요는 없는 법. 트렌드에 맞게 메탈 소재를 이용한 가벼운 제품부터 하금테를 사용해 무난한 데일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등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최근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지창욱을 폴리스 모델로 발탁하면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Leave Comments


최근 댓글

최근 엮인글

태그